Electric Guest @both – 2011/09/17

프리틴 PreTeen은 샌프란시스코 밴드. 90년대 기타팝도 조금 생각나더라

두번째 밴드 스푸키 플라워즈 Spooky Flowers는 버클리 밴드. 보컬과 기타에 그레이 딕슨 Grey Dixon, 드럼에 키스 딕슨 Keith Dixon, 베이스에 더그 허텔 Doug Hertel, 기타/건반에 딜런 웨스토프 Dylan Westhoff, 백보컬에 크리스티나 도허티 Christina Doherty.


연주실력은 그리 나쁘지 않다. 또래들 뛰고 춤추는데는 좋을듯 하나 나는 흥이 나지 않았다. 친구들이 많이 온듯.

일렉트릭 게스트 Electric Guest는 L.A.밴드.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서는 건 처음이라는데, 스타의 싹이 보인다. KCRW가 소개한 트러블맨 Troubleman이 첫곡.



키 작은 보컬 아사 타코니 Asa Taccone와 드럼치는 매튜 컴튼 Matthew Compton이 중심인데 기타, 베이스와 건반을 연주한 두 사람은 세션인지 밴드인지 모르겠다. 어쿠스틱 기타 하나 정도가 녹음에 비해 부족하긴 했다. 흥겨운 비트와 감기는 멜로디는 향수를 부른다. 성공과 인기를 맛보며 즐거워하는 밴드를 보는 재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