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will meet a tall dark stranger – woody allen

우디 앨런의 영화 당신은 키크고 새까만 타인을 만날 것이다 You Will Meet a Tall Dark Stranger를 보았다.


나이든 앨피는 젊음과 아들 욕심에 헬레나를 떠나고, 그 딸 샐리는 어머니가 찾는 점쟁이를 비난하지 않는다. 샐리의 남편 로이는 벽에 부딪친 작가인데 건너편에 이사온 빨간 옷 입은 처녀에 더 관심이 있다. 샐리는 일하는 화랑의 주인인 매력적인 유부남 그렉에게 끌린다.

장모의 미신을 비난하는 로이는 걱정할 일이 많다. 건너편 처자 디아를 연기하는 것은 큰 눈이 맑은 슬럼독의 프리다 핀토 Frieda Pinto. 안소니 홉킨스 Anthony Hopkins가 비아그라로 돌릴수 없는 세월을 실감하는 앨피를, 안토니오 반데라스 Antonio Banderas가 스포츠카를 몰고 오페라를 감상하는 그렉을 연기했다.

우리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미래를 두려워한다. 권위와 예언이 불확실한 현실에서 우리를 구제하기를 바라기도 한다. 욕심부리고 잔머리를 굴리다 곤경에 처하는 인물들은 뭐 그렇게 낯설지 않다. 똑똑한 사람들은 원하는 것이 많지만 행복을 찾기는 어렵다. 달콤한 거짓이 차라리 나을까? 능청스러운 이야기.

헬레나를 연기한 젬마 존스 Gemma Jones의 연기가 훌륭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