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s of Shattered Faith – Adrian Tchaikovsky

에이드리언 차이코프스키폭군 철학자 세번째, 믿음이 조각난 나날들 Days of Shattered Faith.

여러가지 종교과 종족으로 역사가 복잡한 그야말로 다문화 왕국 우스마이 Usmai의 수도 알칼렌드 Alkhalend. 로루시 Loruthi와 팰러신 Palleseen이 싸우기 전 팰러신의 영향력이 약했고 눈먼 왕 오파란 Oparan의 첫째 왕자 고부단 Gorbudan은 계승자로서 외세타파를 부르짖는 강경파, 전사형 지도자.

그 모든 전통과 신들, 축제들, 승려들, 특이성들, 언어, 이야기들, 그 모든 것들이 효율적인 완벽함에 방해가 되니 없어져야했다. 그리고 그는 국외에서 구속없이 오래 있어서 그것들에 애착을 갖게 되었다. 왜 그리워할지를 알수있었다.

권력의 핵심에서 떨어져있던 팰 주재관 길 앵길리 Gil Angilly는 외국에서 교육을 받은 둘째 왕자 데캄란 Dekamran과 가까와졌다. 그 전쟁이 팰러신의 승리로 끝나자 데캄란이 계승자가 되고 길의 입지도 상승. 떠나버린 왕비를 그리워하던 왕이 나무가면을 쓰고 사라지자 왕위를 놓고 두 왕자가 싸우게 된다.

수도의 빈민가 모래골목에는 열병산장 Fever Lodge에 우스마이人 아닌 이들이 있어 가끔 병자나 부상자가 치료를 받는다. 치명상을 입은 새 부관 로렛 Loret을 길이 데려간다. 무능한데다 과거를 알수없으나 미친듯한 칼솜씨로 자신을 구한 것.

잭은 세상에서 가장 쓸모없는 사내였다. 가장 유순하고, 거슬리지 않는, 모난데라고는 없는 인간. 그의 신조차도 그의 연약함에 염증을 느껴 떠나버렸다. 무한한 결점의 남자. 그 중 한가지 결점. 그의 심장까지 이어진 금.

신과 종교, 마법과 악마가 기술과 함께 존재하는 세계에서 영토확장과 교화를 통한 완벽을 추구하는 제국주의와 내재된 모순, 그리고 그에 휩쓸리는 존재들의 이야기. 3부작 각기 다른 나라들과 새 인물들이 등장하고 그 역사, 정치, 종교과 사회적 설정과 묘사가 빼어나다. 그렇게 잭과 주변인물들이 등장하는 이야기가 여기에서 끝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